QUICK

늘 새로운 세이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세

[공지]코로나19 (COVID-19) 관련 항공권 처리 안내_ updated on 31JUL20

  • 분류 : 항공사뉴스
  • 항공사 : UO
  • 조 회 수 : 304
  • 작 성 일 : 2020-06-09 오후 5:16:29, 최종 수 정 일 : 2020-07-31 오전 9:59:04

COVID-19 진행 상황을 고려하여 2020년 10월 31일까지 여행을 예약한 모든 고객은 아래 옵션 중 선택 가능합니다.


[항공권 처리 지침]


1. 동일한 루트의 날짜 변경

  • 1회 변경 수수료 면제됩니다.
  • 요금차액이 면제됩니다.
  • 변경된(신규) 여행 날짜는 21년 3월 31일 이내여야 하며, 잔여 좌석 여부에 따라 가능합니다.


2. 루팅 변경

  • 1회 변경 수수료 면제됩니다.
  • 요금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변경된(신규) 여행 날짜는 21년 3월 31일 이내여야 하며, 잔여 좌석 여부에 따라 가능합니다.


3 크레딧 바우처로 전액 환불

  • 기본 요금에 대해 110 % 환불
  • 유효 기간 : 1 년
  • 이용 약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신용 바우처를 준비하는 데 3-4 주가 소요됩니다.
  • B2B / API / GDS에서 예약할 수 있지만 크레딧 바우처는 홍콩익스프레스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
  • GDS 예약의 경우 E-refund 포털에서 환불을 적용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https://securesettlement.net/hkexpress/e-refund/en로 이동해 주세요.


4. 지불 수단으로 환불

  • 항공편이 취소되었거나 8시간 이상의 항공편으로 재예약된 경우 옵션 1, 2 및 3이 제공됩니다.
  • 8 시간 이내에 재예약된 항공편의 경우 옵션 1,2가 제공됩니다.
  • RA 환불시 ''Full RFND DUE TO COVID-19'' Remark에 기재
  • * 수수료 웨이버 요청은 반드시 출발 전에만 가능하며, 노쇼(NO-show)의 경우 면제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일부 노선에 따라 유효 기간이 다릅니다. 홍콩 익스프레스 웹 사이트에특별 발권 지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택스 환불을 기제출한 건에 대해서는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