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Ora! 안녕하세요,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입니다.
출발 72시간 이내 항공편 지연 및 결항에 대한 안내는 승객에게만 email/문자로 전송됩니다. 예약 생성시 연락 가능한 고객 핸드폰 번호 및 이메일 필수 입력 사항을 반드시 SSR 형식으로 입력 하여 주십시오. 승객 연락처 미입력 또는 입력형식 오류로 인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1) 주의사항 ① SSR형식으로 입력된 정보로 메세지 전송가능 (OSI 사항 정보로 메세지 전송불가) ② 국가번호, 지역번호 및 핸드폰 번호 사이에 숫자 ‘0’은 반드시 제외하고 띄어쓰기 없이 입력 ③ 이메일 주소 입력 시 @기호는 // 로 입력 ④ 반드시 승객 번호를 지정하여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입력 ⑤ 모든 기호 입력 금지 – 하이픈 (−), 플러스(+) ⑥ SMS 메세지 발송을 고려하여 휴대폰 번호 입력 최우선 여행사 직원 연락처는 두 번째 연락처에 입력 요망
2) PNR 입력 예시 (기타 문의 사항은 각 GDS HELP DESK 확인 요망 토파스셀커넥 - 승객 전화번호 입력: SRCTCMNZ-821012345678/P1 - 승객 메일주소 입력: SRCTCENZ-RES//AIRNZ.CO.KR/P1
아바쿠스 - 승객 전화번호 입력: 3CTCM/821012345678-1.1 - 승객 메일주소 입력: 3CTCE/RES//AIRNZ.CO.KR-1.1
갈릴레오 - 승객 전화번호 입력: SI.P1/SSRCTCMNZHK1/821012345678 - 승객메일주소 입력: SI.P1/SSRCTCENZHK1/RES//AIRNZ.CO.KR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