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변경
*MH로 변경 시 동일 클래스 혹은 같은 캐빈 내 하위 클래스로 예약 후 리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Oneworld 항공사로 변경 시 같은 캐빈 내 가능한 하위 클래스로 예약 후 환불 시 사용하는 waiver code를 endorsment에 기존 문구와 함께 추가하여 NO-ADC로 재발행 하시기 바랍니다. ***STPC (호텔)은 별도 신청을 요하며, 호텔 사정에 따라 라운지가 제공될수 있습니다. 1-1. Advanced Schedule Change (ASC), 출발일로 부터 15일 전 날짜, 혹은 더 앞 날짜(eg. 20일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MH로 가능 / 타항공사 불가 / STPC 불가
1-2. Schedule Change (SC), 출발일로 부터 2일 전~14일 사이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MH 혹은 Oneworld 소속 항공사로 변경 가능 / STPC 가능 여부 확인
1-3. Irregular Operations (IROPS), 출발 시간으로 부터 48시간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MH 혹은 Oneworld 소속 항공사로 변경 가능 / 타항공사 변경은 MH에 문의 / STPC 가능
2. 환불 전체 미 사용 항공권인 경우 환불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GDS에서 아래 waiver code와 함께 auto refund 하시기 바랍니다. No-show fee는 차후에 면제되지 않으므로, 환불 진행 전 반드시 전체 예약을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1-1. Advanced Schedule Change (ASC), 출발일로 부터 15일 전 날짜, 혹은 더 앞 날짜(eg. 20일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ASC MH기존 편명/기존 탑승일 NOOP or Retimed
1-2. Schedule Change (SC), 출발일로 부터 2일 전~14일 사이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SC MH기존 편명/기존 탑승일 NOOP or Retimed
1-3. Irregular Operations (IROPS), 출발 시간으로 부터 48시간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IROPS MH기존 편명/기존 탑승일 NOOP or Retimed 스케줄 변경에 따른 문의 사항은 영업지원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unmi.bang@malaysiaairlines.com (방은미 차장) shinyoung.park@malaysiaairlines.com (박신영 상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