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늘 새로운 세이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세

말레이시아항공 ASC/SC/IROP 처리규정 - 05Jul'24 update

  • 분류 : 항공사뉴스
  • 항공사 : MH
  • 조 회 수 : 340
  • 작 성 일 : 2024-07-04 오후 6:22:31, 최종 수 정 일 : 2024-11-28 오후 1:39:05

1. 변경

*MH 변경  동일 클래스 혹은 같은 캐빈  하위 클래스로 예약  리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Oneworld 
항공사로 변경  같은 캐빈  가능한 하위 클래스로 예약 후 환불  사용하는 waiver code endorsment 기존 문구와 함께 추가하여 NO-ADC 재발행 하시기 바랍니다.
***STPC (호텔)은 별도 신청을 요하며, 호텔 사정에 따라 라운지가 제공될수 있습니다.


1-1. Advanced Schedule Change (ASC), 출발일로 부터 15일 전 날짜, 혹은 더 앞 날짜(eg. 20일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MH로 가능 / 타항공사 불가 / STPC 불가


1-2. Schedule Change (SC), 출발일로 부터 2일 전~14일 사이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MH 혹은 Oneworld 소속 항공사로 변경 가능 / STPC 가능 여부 확인


1-3. Irregular Operations (IROPS), 출발 시간으로 부터 48시간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MH 혹은 Oneworld 소속 항공사로 변경 가능 / 타항공사 변경은 MH에 문의 / STPC 가능

 

 

2. 환불

 

전체  사용 항공권인 경우 환불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GDS에서 아래 waiver code 함께 auto refund 하시기 바랍니다.

No-show fee 차후에 면제되지 않으므로환불 진행  반드시 전체 예약을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1-1. Advanced Schedule Change (ASC), 출발일로 부터 15일 전 날짜, 혹은 더 앞 날짜(eg. 20일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ASC MH기존 편명/기존 탑승일 NOOP or Retimed


1-2. Schedule Change (SC), 출발일로 부터 2일 전~14일 사이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SC MH기존 편명/기존 탑승일 NOOP or Retimed


1-3. Irregular Operations (IROPS), 출발 시간으로 부터 48시간 전에 스케쥴 변경이 발생한 경우

: IROPS MH기존 편명/기존 탑승일 NOOP or Retimed

 

 

 

 

스케줄 변경에 따른 문의 사항은 영업지원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unmi.bang@malaysiaairlines.com (방은미 차장)

shinyoung.park@malaysiaairlines.com (박신영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