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용 일반계약
교육용 시스템 계약을 희망하는 고등학교/대학교의 경우 일반계약 방식으로 진행하며,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최소 1주 전까지 일반계약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계약절차 상 필요한 구비서류는 이메일/FAX/우편 등으로 신청서 작성과 동시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사용료는 계약시점으로부터 1개월 이내 일시불 입금처리 해야 합니다.
계약 절차
- 1. 홈페이지 법인회원으로 가입 후 로그인
- 2. 일반계약 사용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①사업자 등록증 ②강사경력증명서 ③SABRE 자격증 사본 제출 (FAX/이메일/우편)
- 3. SABRE 담당자가 신청서 검토 후 계약서 및 윤리서약서 발송
- 4. 교육기관 날인 후 계약서를 당사로 회신 발송
- 5. 최종 계약서류 수신 후 사용료 청구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 6. 시스템 설치안내서 및 로그인 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