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CM항공] 발권후 여정 변경 불가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3015
  • 작 성 일 : 2017-12-12 오전 10:43:07, 최종 수 정 일 : 2022-01-07 오전 10:19:29
고객지원 NEWs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CM항공 TTY 전송 불가건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CM항공은 세이버 가입레벨에 따라 발권 이후 여정 변경시 항공사에 전송되지 않습니다.

발권 이전에만 여정변경이 가능합니다.


발권 이후에 여정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NEW PNR 로 생성하여 사용하시고

기존 여정 삭제는 CSC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CM본사로 직접 취소 요청하여 처리되기 때문에, 최소 48시간 이전에 요청하셔야 하며,

       임박한 예약은 CM항공에서 취소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권후 CM항공 여정 추가시 항공사 PNR 제공 안됨>


<발권후 여정 취소했으나 CM항공에 전송안됨, CM본사에 취소 요청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