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간헐적으로 발생되던 DIVIDE 오류 문제가 복구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6월1일이후부터 정상처리됨)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CSC
입니다.
최근 아래와 같은 장애가 간헐적으로
발생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 장애내용
<< 1> PNR DIVIDE 후 분리된
PNR 조회 불가 (PNR조회시 #UTL PNR#) 2> 항공사에 DIVIDE 전송안됨
(항공사PNR 분리 안됨) 간헐적으로 일부 PNR 에
발생됨
현재 SYSTEM 오류에 대해 수정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안에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NR DIVIDE 후 분리된 PNR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CSC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