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아래 TTY 전송 장애가 20:00 경 복구 되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CS-CENTER입니다.
현재 항공사에서 세이버PNR로 전송되는 TTY MSG들이 지연 처리되고 있습니다.
장애내용 : OZ 포함 일부항공사로부터 TTY 전송 안됨
대상 항공사 : OZ 포함 일부항공사 (OZ,7C,BX,CZ....)
장애시간 : 11월 5일 16:00 ~
세부내용 : - 항공사로부터 TL MSG 전송 지연 - DIVIDE시 항공사PNR 업데이트 지연 - GRP 생성시 항공사PNR 업데이트 지연 - SSR 요청시 항공사로부터 KK msg 반영안됨 - 항공사에서 NM CHG 시 세이버PNR에 반영안됨
세이버에서 항공사로 전송하는 TTY는 정상처리되고 있으며, 항공사로부터의 MSG반영만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고 급하신 경우는 CSC로 메뉴얼 업데이트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