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장애공지] 항공사로부터 TTY MSG 전송 지연 (OZ 외 일부항공사) - 복구완료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167
  • 작 성 일 : 2019-11-05 오후 6:01:07, 최종 수 정 일 : 2019-11-06 오전 9:06:06
고객지원 NEWs


아래 TTY 전송 장애가 20:00 경 복구 되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CS-CENTER입니다.


현재 항공사에서 세이버PNR로 전송되는 TTY MSG들이 지연 처리되고 있습니다.


장애내용 : OZ 포함 일부항공사로부터 TTY 전송 안됨


대상 항공사 : OZ 포함 일부항공사 (OZ,7C,BX,CZ....)


장애시간 : 11월 5일 16:00 ~


세부내용 :
- 항공사로부터 TL MSG 전송 지연
- DIVIDE시 항공사PNR 업데이트 지연
- GRP 생성시 항공사PNR 업데이트 지연
- SSR 요청시 항공사로부터 KK msg 반영안됨
- 항공사에서 NM CHG 시 세이버PNR에 반영안됨


세이버에서 항공사로 전송하는 TTY는 정상처리되고 있으며,
항공사로부터의 MSG반영만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고 급하신 경우는 CSC로 메뉴얼 업데이트 요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