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일부 항공사에서 GDS를 통한 티켓환불 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2022년 2월 11일 현재)
아래 표기해드린 항공사의 경우, 항공사 요청에 의해 세이버 시스템을 통한 AUTO-REFUND 기능이 제한되었거나, 항공사 시스템 자체적으로 GDS 환불요청에 대해 제한처리를 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해당 티켓에 대해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항공사에서 공지한 내용을 참고하여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공사요청에 의해 세이버 환불기능 제한> 제한 유지 항공사 : 8M, AM, FJ, SA
응답MSG : ELECTRONIC TRANSACTION RESTRICTED-1281
* 환불기능 제한 후 재 오픈한 항공사 : HY, AF/KL, EY, MH, SU, LA, ET, UL, WY, VN. AV, MK
<항공사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환불기능 제한> 제한 유지 항공사 : AD, AV, GA, OK, PS, SB, TR
응답 MSG :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368 AGENCY NOT ALLOWED TO ISSUE ELECTRONIC TRANSACTIONS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155 MESSAGE FUNCTION NOT SUPPORTED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745
REFUND FULL OR PARTIAL NOT ALLOWED
* 환불기능 제한 후 재 오픈한 항공사 : QR, LH, KQ, LO, LY, TK, TG, SQ, TP
※ 위 명시된 항공사의 경우 항공사 업데이트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