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ALTEA (1A) 항공사 SYSTEM 의 TTY 전송장애가 12:30 경 복구되었습니다. 장애시간 (08:30 ~ 12:30) 동안 전송한 TTY MSG 들은 순차적으로 항공사에서 처리되었으나, PNR NON-SYNC 로 반영이 안된 CASE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항공사로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ALTEA 항공사의 TTY MSG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TL이 임박한 PNR에 대해서는 항공사에 티켓번호 전송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항공사 : OZ 포함 ALTEA 항공사 (CX,SQ,LH,JL,NH,CI,BA,GA,AF...)
장애시간 : 11월 25일 08:40 ~ 세부내용 : - TKNE 등 TTY MSG 전송지연 및 누락 - DIVIDE , SSR, OSI, 여정변경 등 전송지연 및 누락 - GRP PNR 여정변경, 이름입력 전송안됨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