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제주항공(7C) 의 그룹 PNR 작업시 주의사항에 대해 전달드립니다.
최근 7C 그룹 PNR이 발권후에 HX 로 취소되는 사례가 있어 , 제주항공과 확인한 내용 안내드립니다.
제주항공은 그룹PNR 좌석컨펌후에 승객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좌석컨펌전에 승객이름 입력시 , 이름변경 이나 티켓번호 등이 항공사에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고 누락됨. 승객이름 입력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룹PNR생성후 => 좌석컨펌후 => 승객이름입력
또한 한 PNR에 동명이인 이름은 예약이 불가하오니, 동명이인의 경우 반드시 좌석 DIVIDE 후에 이름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동명이인을 한 PNR에 입력시 항공사에 모든 MGG가 반영되지 않고, 이후 NO-NAME 및 TL로 취소되오니, 이와 같이 작업한 경우 항공사와 상의하여 REPLACE 처리등의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