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장애공지] OZ포함 ALTEA 항공사 TTY 전송 장애 (5/13 15:30 ~ 16:00) 복구 완료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504
  • 작 성 일 : 2022-05-13 오후 4:21:30, 최종 수 정 일 : 2022-05-13 오후 4:21:30
고객지원 NEWs



ALTEA (1A) 항공사 SYSTEM 의 TTY 전송장애가 16:00 경 복구되었습니다.

장애시간 (15:30 ~ 16:00) 동안 전송한 TTY MSG 들은 순차적으로 항공사에서 처리되었으나,

PNR NON-SYNC 로 반영이 안된 CASE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항공사로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ALTEA 항공사의 TTY MSG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TL이 임박한 PNR에 대해서는 항공사에 티켓번호 전송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항공사 : OZ 포함 ALTEA 항공사 (CX,SQ,LH,JL,NH,CI,BA,GA,AF...)


장애시간 : 5월 13일 15:30 ~ 16:00

세부내용 :

- TKNE 등 TTY MSG 전송지연 및 누락

- DIVIDE , SSR, OSI, 여정변경 등 전송지연 및 누락

- GRP PNR 여정변경, 이름입력 전송안됨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