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 지원 센터 입니다. 발권 시 주의사항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권 지시어 전송(입력) 시, 먼저 입력한 지시어가 있을 경우 반드시 E 또는 ER 로 저장 완료 후 발권 해야 합니다 이전 작업이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에서 발권 시, UMS 문서 누락 또는 PNR 상 티켓번호 누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 예> PDT 사항 입력 후 저장 (E 또는 ER) 없이 발권 1> 오류 메시지 : 발권은 되었으나 이전 작업이 마무리 되지 않아 오류 메시지 표출. 2> 조치 방법 : 한글 메시지 안내에 따라 E 엔터로 마무리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