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안녕하십니까, 하기 TTY 지연 문제는 복구 되어 정상처리 되고 있습니다.
장애시간 : 11월07일 16:30 - 18:00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SITA망 사용항공사로부터 세이버로 전송 되는 TTY MSG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1. 대상 항공사 : BX , RS , TW .. 2. 장애시간 : 11월07일 1630 분경 - 3. 세부내용 :
- PNR 생성 시 TL 메시지 지연 반영 - DIVIDE 시 항공사 PNR 지연 반영
- SSR 요청 사항에 대한 항공사 응답 지연 반영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