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UMS 장애가 복구 되어 공지 드립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 합니다. 1. 발생시간 : 12월12일 1500 - 12월13일 0040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현재 UMS 장애로 인하여 여정표/ITR 미리보기 및 전송이 불가합니다. 급한 발송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 부탁드립니다. 복구 되는대로 재 안내 드리겠습니다. 1. 장애시간 : 12월12일 1500 - 2. 장애내용 : 1> 여정표 미리보기 및 발송 불가 => 트립케이스 이용 요망 (전송서비스 => 여정표 TAB => Tripcase 전송 클릭) 2> ITR 미리보기 및 발송 불가
=> 통합관리에서 해당티켓 빨간 밑줄 클릭, 문서 업데이트 후 발송요망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