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 데스크입니다. 통합관리 문서 생성 오류가 모두 해결 되어 안내드립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통합관리 (UMS) 문서 생성 오류 공지드립니다. 문서 확인 및 메일발송 필요 건에 대해서는 통합관리에서 티켓번호 클릭 시 문서 생성 가능하오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오류내용 : 복수승객 동시 발권 시 1번 승객만 문서 생성, 나머지 승객 통합관리 문서 누락 AGTCPN, ETPIR 미리보기 및 전송 불가 2. 발생시간 : 28MAR 15:00 - 20:00 3. 조치사항 : 통합관리 티켓번호 클릭하여 문서 생성 (문서 누락 된 경우 붉은색으로 표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