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장애공지] 통합관리 (UMS) 문서 생성 오류 - 조치완료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314
  • 작 성 일 : 2024-03-29 오전 10:10:12, 최종 수 정 일 : 2024-03-29 오전 11:13:53
고객지원 NEWs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 데스크입니다. 

 

통합관리 문서 생성 오류가 모두 해결 되어 안내드립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통합관리 (UMS) 문서 생성 오류 공지드립니다. 

문서 확인 및 메일발송 필요 건에 대해서는 통합관리에서 티켓번호 클릭 시 문서 생성 가능하오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오류내용 : 복수승객 동시 발권 시 1번 승객만 문서 생성, 나머지 승객 통합관리 문서 누락 

                  AGTCPN, ETPIR 미리보기 및 전송 불가 

2. 발생시간 : 28MAR 15:00 - 20:00 

3. 조치사항 : 통합관리 티켓번호 클릭하여 문서 생성  (문서 누락 된 경우 붉은색으로 표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