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필독] OZ 그룹 PNR 사전좌석 배정 시 재확인 요망!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789
  • 작 성 일 : 2024-04-05 오전 10:38:32, 최종 수 정 일 : 2024-05-02 오후 5:32:14
고객지원 NEWs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OZ 그룹 PNR 사전 좌석 배정 시, 항공사 PNR에 전체 미 반영 또는 부분 반영 되는 문제가 일부 발생되어 공지 드립니다. 

좌석 배정 완료 후 반드시 항공사 PNR의 좌석 확약 여부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료좌석과 무료좌석은 각각 분리 예약 요망 

- 그래픽 모드 (4G 엔트리) 요청 과 3RQST 각각 분리 사용 요망 

- 한번에 요청 하는 좌석수는 9명 미만으로 나누어 예약 요망  

 

한번에 요청하는 메시지 정보가 클 경우 항공사로부터 거절 또는 일부만 반영 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 확인 예정입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