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NEWs |
|
안녕하세요. 아시아나세이버 홈페이지 개인회원 여러분 중, 현재 여행사 소속으로 SR360 사용 중임에도 "여행사 직원"이 아닌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분이 다수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에 여러분의 회원유형 확인 및 소속 여행사 정보 업데이트를 요청드리오니 아래 절차를 참고하시어 회원정보 변경을 진행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시아나세이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Step 1] 마이페이지 접속 [Step 2] 회원정보변경 메뉴 클릭 [Step 3] "여행사 직원" 선택 [Step 4] "여행사 이름" 찾기 버튼 클릭 후 상호명 및 담당부서명 입력 [Step 5] 그 외의 회원정보 정확성 여부 확인 후 변경하기 클릭
# 참고 화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