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장애공지] RS항공사 SSR, TKNE 미 전송 - 장애복구 9/30 15:00

  • 분류 : UHD
  • 조 회 수 : 498
  • 작 성 일 : 2024-09-30 오전 10:11:21, 최종 수 정 일 : 2024-09-30 오후 5:51:25
UHD NEWs

RS항공의 전송 장애가 9월 30 15:00 항공사 시스템에서 정상화되었습니다. 


장애시간동안 작업한 TKNE MSG, SSR, PNR수정사항들은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이나, 

TL이 임박한 경우 혹은 전송이 안된 상태에서 추가작업을 한 경우 등 누락이 있을 수 있으니 항공사 PNR로 정상반영 여부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신규 작업하는 PNR은 모두 정상 처리되고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홈 (asianasabre.co.kr)

 

-----------------------------------------------------------------------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9월 28일부터 에어서울(RS)의 발권한 티켓번호가 항공사로 미반영되는  장애가 발생중에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항공사에서 긴급 확인중에 있습니다.

혹시 출발이 임박한 PNR에 대해서는 TKNE로 입력해도 반영되지 않으니 항공사로 직접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복구되는대로 재 안내 드리겠습니다. 

 

1. 대상 항공사 : RS 

2. 장애발생 : 9월 28일 ~ 9월 30일 15:00

3. 세부내용 : 최초 PNR생성 후 세이버에서의 PNR 작업이 항공사로 미반영 ( SSR, TKT NO 미반영, GRP PNR 생성 지연 ) 

4. 항공사 공지 : 항공사홈 (asianasabre.co.kr)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