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NEWs |
 |
안녕하십니까, TTY지연 문제가 해결되어 안내드립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나비테어 항공사로부터 TTY MSG 처리가 지연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복구 되는 대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1. 대상 항공사 : 7C ,ZE, YP .. 2. 장애시간 : 10월 25일 15:00 - 18:10 3. 세부내용
- PNR 생성 시 TL 메시지 지연 반영 - DIVIDE 시 항공사 PNR 지연 반영 - 그룹 PNR 및 SSR 요청 사항에 대한 항공사 응답 지연 반영 - 발권 완료 시 CONFO NBR 지연 반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