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1A항공사 EMD LINK 오류 건은 1월 22일 오전 항공사 시스템에서 정상화되었습니다. 장애 시간 동안 작업한 PNR에 대해서는 항공사로 EMD 링크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신규 작업하는 PNR은 모두 정상 처리되고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입니다. 1월 18일부터 1A항공사(OZ,PR, LH, AC, JL..)의 EMD 발행시 항공사 시스템에서 자동 링크 처리 되지 않아 EMD TL이 삭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항공사에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EMD 발행한 PNR에 대해 항공사로 EMD 링크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복구되는대로 재 안내 드리겠습니다. 1. 대상 항공사 : 1A항공사 (OZ, PR, LH, AC, JL ...) 2. 장애발생 : 1월 18일 ~ 1월 22일 09:30 3. 세부내용 : EMD 발행시 항공사 시스템에서 자동 링크 처리 되지 않아 EMD TL 미삭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