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개선 NEWs |
 |
안녕하세요. SabreRed360에서 승객에게 발송되는 이메일의 전송 방식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사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일자 : 2025년 9월 17일
▶ 적용 배경 : SR360에서 메일 전송 시 실제 발신 계정과 수신자에게 표시되는 발신 계정 간 불일치로 인해,
일부 메일이 스팸 처리 또는 수신 차단 되는 경우 다수 발생 ▶ 적용 범위 : SR360에서 메일 전송 가능한 모든 문서
1) 국제선 - 전송서비스, 전송결과확인 APP 내 재전송 기능, 현금영수증, CCCF 2) 국내선 - 전송서비스, 전송결과확인 APP 내 재전송 기능, 현금영수증, 환불 영수증 ▶ 변경 내용 : 1) SR360에서 발송되는 모든 이메일이 발신전용으로 변경
2) 승객이 수신한 이메일에 회신 불가
<예시>
◆ 변경 전 : 1) 전송서비스 - 전송정보(전송정보관리)에 등록된 사용자 이메일 계정이 승객이 메일을 수신했을 때, 발신 계정으로 표시 됨 2) 승객이 수신한 이메일에 회신 가능
① 전송정보(전송정보관리)에 등록된 사용자 이메일 계정 : sabre@asianasabre.co.kr 
② 수신메일에 표시되는 발신 계정 : sabre@asianasabre.co.kr

◆ 변경 후 : 1) 전송정보(전송정보관리)에 등록된 사용자 이메일 계정은 ITR 및 여정표 내 담당자 정보로만 활용 됨
2) 수신자에게 표기되는 발신 이메일 계정은 webmaster@asianasabre.co.kr로 변경 됨 3) 시스템에서 발송되는 모든 이메일 제목 앞에 [발신전용] 문구 추가 됨
① ITR 및 여정표 내 담당자 정보만 활용


② 수신 메일에 표시되는 발신 계정 : webmaster@asianasabre.co.kr ③ 이메일 제목 앞 [발신전용] 문구 추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