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NEWs |
 |
안녕하십니까, 세이버 헬프데스크 입니다. 현재 시스템상에서 중복 발권 시 경고 문구가 발생 하지 않는 문제가 있어 안내 드립니다. 발권 전 Issue(발행) 앱에서 기발권 승객번호 확인 및 *HT 로 발권 승객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내 용 : 이미 발권 된 항공권이 있는 상태에서, 재발권 시도 시 중복 발권 여부를 묻는 경고 미 발생 2. 발권승객 확인 1> Issue(발행) 앱 -> 불러오기 -> 기 발권 승객번호 확인 후 진행 
2> *HT 또는 *T 의 발권 내역 확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