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SR360] REVALIDATION 주의사항 안내 - 티켓 번호 미전송 CASE 유의 !!

  • 분류 : 고객지원 - 예약
  • 조 회 수 : 688
  • 작 성 일 : 2022-07-26 오후 4:43:13, 최종 수 정 일 : 2022-07-26 오후 4:43:13



안녕하세요.


SR360 에서 REVALIDATION 처리시 유의사항 안내드립니다.



<발생 유형>

REVALIDATION 처리시 항공사로부터 TL등의 동시 인입 메세지등으로 인해,

ETR은 변경되었으나, PNR 저장이 완료되지 않아, 항공사에 TKNE전송이 실패됨.


>WETRL/S1/C1«
REVALIDATION SUCCESSFUL - PIR UPDATED

SIMULTANEOUS CHANGES TO PNR - USE IR TO IGNORE AND RETRIEVE PNR

ETR만 변경되고 항공사로 티켓 번호가 전송되지 않았으니
PNR 재조회(IR) 후 다시 REVALIDATION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처리 방법>

REVALIDATION 후 PNR저장에 실패하여 TKNE 미전송 CASE 발생한 경우, 한번 더 REVALIDATION 처리를 해야 항공사에 전송됩니다.

해당 유형 발생시 한글응답 메세지를 제공하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후처리 부탁드립니다.



REVALIDATION 처리후 PNR HISTORY 를 통해서도 항공사에 TKNE 전송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송이 안된 경우는 아래 TKNE 재전송 지시어를 이용하시거나 , 한번 더 REVALIDATION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1. PNR 히스토리 확인


> *H


A3S SSR TKNE OZ HK1 ICNNRT0102H19MAR/9886506395712C1

-KIM/TEST MS

Z0F8 Z0F8*AHY 2236/02JAN22


PNR HISTORY에 SSR TKNE 전송기록이 있어야 항공사에 TKNE가 반영됩니다.



2. 항공사 PNR TK번호 전송/ TL 삭제 여부 확인


항공사 PNR확인이 가능한 경우는, 항공사 PNR조회후 TKNE 반영여부 및 TL삭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전송된 경우 TK 번호 재전송 방법


3TKNE/S1(세그번호)/C1(쿠폰번호)/T2(*T의 티켓라인번호)-1.1(승객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