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R360 설치가이드

※ 해당 방법은 상단의 "패스워드 초기화 권한 신청"을 통해 권한을 부여받은 ID에서만 가능합니다.

※ 권한이 부여된 ID 는 Sabre Red 360에서 check for update 이후 해당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패스워드 변경 3개월이 지난 만료된 패스워드는 장애/재설치 접수를 이용해주세요.

≫ 신청접수 링크 바로가기

패스워드 초기화 권한 사용 방법

A. 해당 권한이 부여된 ID로 SIGN-IN되어있는 상태에서 "I" 지시어 입력

B. 사이드 패널의 명함카드(1) 클릭 후 Manage My Agents(2) 클릭

C. 좌측의 메뉴 중 Reset Password(3) 선택

D. Agent ID (Ex: 3003)(4) : 사용자로부터 Password 초기화요청받은 ID

E. Temporary Password : 입력없이 진행

F. 우측 하단 Reset 버튼(5)을 실행

G. 단말 화면에서 자동으로 지시어가 입력되며 생성된 임시 패스워드(6) 확인

H. Password 초기화 요청 ID에서 생성된 임시패스워드로 Sabre Red 360 접속진행

임시패스워드를 통한 Sabre Red 360 접속 방법 안내

- 생성된 임시 패스워드를 계정관리자로부터 전달받아 입력

- 새롭게 사용할 패스워드를 입력 후 Sabre Red 360 Sign In

PASSWORD 변경 시 유의사항

- 관리자에게 발급받은 임시패스워드는 24시간동안 유효합니다.

- 패스워드는 영문, 숫자를 포함한 7~8자리로 생성 가능합니다. (Ex: SELCJU12)

- 일반적인 단어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Ex: AIR, STAR, TOUR 등)

- 특수문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Ex: !, @, #, $ 등)

- 연속되거나 반복되는 규칙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Ex: 123, 111, aaa, abc 등)

문의

  • 02-2127-8947
  • sywee@asiansabre.co.kr